공지사항2016.11.14 11:30

잘 지은 양평 전원주택 판매합니다. 

현재 완공했고, 이번 주에 준공허가도 나왔습니다. 아래 사진은 여러 단계를 진행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현재는 모든 공사가 끝났습니다. 판매가는 3억 8천만원입니다.

서종면 정배1리에 있습니다. 약간 언덕의 아늑한 곳에 지은 노출콘크리트 집입니다. 건평 30평, 대지는 180평입니다. 땅주인이 직접 집을 지었고, 감각이 있는 사람이어서 건축 디자인이 훌륭합니다. 이제부터 자세하게 소개하겠습니다.

노출콘크리트로 지은 집은 기본적으로 건축단가가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즉, 싸구려 집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양평에도 노출콘크리트로 지은 집들이 가끔 눈에 보입니다만, 거의 다 잘 지은 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노출콘크리트로 집을 지을 정도면 건축에 관한 안목이 있다고 봐도 좋을 것입니다.

집의 앞부분입니다. 언덕길 옆에 자리 잡았고, 프라이버시를 위해 도로쪽으로 담장을 높게 올렸습니다. 따라서 안쪽은 훨씬 아늑한 느낌입니다. 안전하기도 합니다.

집의 입구입니다. 아직 현관문을 달지 않아서 마당이 보입니다만, 현관문을 달면 깔끔하게 보입니다.

현관 입구로 들어오면 마당이 나옵니다. 마당 가운데 콘크리트로 작은 공간을 만들었는데, 이곳에서 모닥불을 피우거나 바비큐를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옆에는 수도관이 있어서 마당에 물을 주거나 가을에 김장을 할 때도 편리합니다.

마당에서 곧바로 옥상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습니다. 이 집의 특징은 옥상이 매우 넓고 활용도가 높다는 것입니다.

계단에 올라가 마당을 내려다 보았습니다. 앞쪽으로 현관 입구가 보이고, 마당 전체가 보입니다. 이 사진을 찍기 위해 서 있는 계단 아래쪽이 보일러실입니다. 보일러실이 바깥에 있어서 집안에 소음이 없습니다.

계단에서 바라본 옥상과 마당입니다. 옥상은 생각보다 훨씬 넓어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옥상의 모습입니다. 이 집은 단층집이지만 옥상의 활용에 따라 뛰어난 확장성을 지닌 집입니다. 

방은 모두 세 개이고 주방과 거실이 있습니다. 마감은 집을 구입하신 분이 직접 할 수 있도록 남겨두었습니다. 집주인의 취향을 마음껏 살릴 수 있는 인테리어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집 건물의 바깥쪽으로 테라스를 뺄 수도 있고, 옥상을 활용해 집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늑하고 조용한 지역이라 다른 사람의 방해를 받지 않고 조용한 전원주택을 선호하는 분이라면 특히 좋을 듯 합니다.

가족이 전원주택으로 살아도 좋고, 단독펜션으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급매물로 내놓는 것이라 주변 지역의 매물보다 많이 싼 가격입니다.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화 : 이동선 010-3711-1103 / 백건우 010-3310-5602

시간이 조금 지나서 공사가 더 진척된 사진을 올립니다.

집 위쪽으로 꽤 넓은 땅이 있습니다. 이곳을 주차장으로 써도 되고(주차장은 집 아래쪽에 있습니다) 텃밭을 해도 좋고, 원하는 용도로 쓸 수 있습니다. 이 집의 특장점은 옥상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집을 구입하는 분에게 옥상에 데크를 깔아드리는 옵션도 있습니다. 물론 돈은 따로 받지 않습니다.

위 사진에서 왼쪽 아래로는 개울이 흐르고 있습니다. 옥상과 위쪽 땅이 같은 높이여서 드나들기 편리합니다.

건물 입구입니다. 오른쪽에 가스탱크가 보입니다. 

정면입니다. 왼쪽에 출입문이 있습니다. 출입문은 당연히 설치해 드립니다.

현관으로 들어오면 거실이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오른쪽이 집안의 중정, 작은 마당이 있는 곳이고, 왼쪽 작은 창이 바로 위에서 본 정면 사진의 작은 창입니다.

거실과 이어져 주방이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이는 문은 바깥으로 통하도록 되어 있고, 그 바깥에는 개울을 볼 수 있는 작은 야외 테라스를 놓아 드립니다.

주방에서 바라보는 복도입니다. 앞쪽에서부터 화장실, 작은방1, 작은방2, 안방입니다.

화장실입니다. 모던한 샤워기와 세면기가 돋보입니다.

작은방1입니다. 곧바로 안마당이 보이고, 안마당으로 나갈 수 있는 문이 있습니다.

작은방2입니다. 블라인드를 내리면 사생활이 보호됩니다만, 바깥에 노출되지는 않습니다. 맞은편에 외부 시선을 차단하는 벽이 높게 있어서 아늑합니다.

안방입니다. 안방은 작은방1, 작은방2보다 넓습니다. 화장실도 함께 딸려 있습니다.

안방 화장실입니다. 

한창 마무리 공사를 할 때 사진을 찍어서 조금 지저분해 보입니다만, 지금은 깨끗합니다.

집에서 옥상으로 통하는 계단이 편리합니다.

옥상이 생각보다 넓습니다. 집안보다는 바깥을 활용하면 훨씬 다양하고 넓게 집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정배리에서도 산골에 속하는 곳이어서, 주변에 집이 몇 안 되고, 늘 조용합니다. 차를 가지고 다니면 면소재지인 문호리까지 10분이고 양수역까지는 20분, 춘천고속도로 서종IC까지는 15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직접 건물을 보고 싶은 분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 이동선 010-3711-1103 / 백건우 010-3310-5602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