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배리 신축 전원주택 전세

by 똥이아빠 2017. 11. 26.
728x90

정배리 신축 전원주택 전세

먼저, 아래 동영상을 잠깐 보시기 바랍니다. 건물 옥상에서 한바퀴 돌아본 주위 풍경입니다. 정면을 제외하고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아늑합니다.

이제 안팎의 공사가 거의 다 끝나서 95%의 공정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곳의 위치는 자동차가 다니는 큰 도로에서 골목으로 약간 들어온 곳에 있습니다. 지형은 약간의 언덕이 있는 곳이고, 주변에는 집이 많지 않아서 매우 조용합니다.

건물의 위쪽 길에서 내려다 본 사진입니다. 왼쪽 소나무 안쪽 공터도 건물에 포함되어 있는 땅입니다. 터가 좁지 않습니다. 이곳에 텃밭을 해도 좋고, 주차장을 써도 되고-주차장은 아래쪽에 있습니다-컨테이너를 놓고 창고로 써도 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땅과 건물 옥상이 평평하게 만나고 있어서 바닥 면적을 매우 넓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이 옥상은 각종 모임이나 휴식 공간으로 만들어 쓰면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한 공간이 될 것으로 봅니다.

길에서 올라가는 자리에서 찍은 건물 전체 사진입니다. 건물 바로 앞에 주차장 공간이 있습니다. 

보일러는 가스보일러이고 주방에도 가스가 들어옵니다. 가스는 일일이 전화로 주문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가스를 채워주도록 무선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위 사진의 오른쪽에 보이는 노란색 탱크가 가스를 저장하는 탱크입니다. 일반 프로판 가스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노출콘크리트로 튼튼하게 지었습니다. 이렇게 모던한 방식의 공간을 좋아하는 분들이 오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외부는 물론 내부도 모던합니다. 위 사진에서 왼쪽 터져 있는 곳이 출입문입니다. 아직 문을 달지 않았는데, 곧 문을 달 예정입니다.

현관문을 열고 건물 안으로 들어오면 거실이 있습니다. 이 사진은 주방 쪽에서 거실을 찍은 것입니다. 거실에 있는 저 소파에 앉으면 마당이 잘 보입니다.

거실에서 주방 쪽을 바라 본 사진입니다. 주방 뒤쪽에 보이는 문은 바깥 데크로 나가는 문입니다. 저 문의 바깥 쪽으로 데크를 놓게 되고, 그 데크에서 옥상으로 올라가도록 만들 계획입니다. 

주방에서 각 방이 있는 복도를 찍었습니다. 정면에 보이는 문이 안방이고, 왼쪽으로 화장실, 작은 방, 작은 방이 있습니다. 화장실은 안방에도 별도로 있습니다.

주방에서 가까운 화장실입니다. 손님들이 오면 이 화장실을 쓰게 됩니다. 변기, 세면기, 샤워기가 잘 갖춰져 있습니다.

복도에서 왼쪽 첫번째 방입니다. 방에서 곧장 바깥 마당으로 나갈 수 있도록 문을 달았습니다. 즉 문이 두 개 있습니다. 집안 복도에서 들어가는 문과 방에서 마당으로 나가는 문입니다. 블라인드를 달아서 사생활은 충분히 보호되고, 바깥에 있는 외벽이 높아서 안이 절대 들여다 보이지 않습니다.

복도에서 들어갈 때 두 번째 방입니다. 역시 바깥으로 통하는 문이 있습니다. 방은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이 방(가운데 방)은 붙박이 장도 있습니다.

안방입니다. 안방은 넓이도 다른 방보다 넓고 화장실이 별도로 있습니다. 역시 바깥으로 통하는 문이 있어서 언제든 마당으로 쉽게 나갈 수 있습니다.

안방 화장실입니다. 복도에 있는 화장실과 거의 같습니다.

거실에서 바라 본 마당입니다. 지금 보일러 공사를 하고 있어서 조금 지저분해 보이는데, 사진의 안쪽에 별도로 가스보일러 실이 있습니다. 그 공간도 다용도실이나 창고로 쓸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합니다. 또한 마당에는 일반 수도와 함께 온수가 나오는 수도를 함께 설치해 두어서 마당에서도 더운 물을 쓸 수 있습니다. 마당에서 옥상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입니다.

옥상에서 내려다 본 마당 사진입니다. 마당이 높은 담에 둘러싸여 아늑합니다.

옥상은 활용도가 매우 높은 공간이어서, 이곳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집을 매우 넓게 쓸 수 있습니다. 건평은 30평이지만 옥상을 잘 활용하면 두 배 이상의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지금 한창 보일러 공사를 하고 있는 마당 사진입니다. 

건평 : 30평

방 : 3(안방, 작은방, 작은방)

화장실 : 2

거실

주방

옥상 공간

주방 뒤쪽 테라스

마당

보일러실(다용도, 창고 공간)

이상입니다. 

신축 건물이고 튼튼하게 잘 지었습니다. 

주변에는 정배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이 있어서 학교에 다니는 어린이가 있는 가족이면 더욱 좋겠고, 단촐한 가족이 들어오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전세 : 2억원입니다.

연락 : 010-3711-1103 이동선


반응형